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또 걷기를 통해 만보기처럼 걸음걸이수를 계산하여 적립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안쓸래야 안쓸 수 없는 앱테크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고객님들께서는 폰테크 시간만 쓰시면 안전하게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국세청(일반과세사업자), 정보통신진흥협회(사전승낙서확인) 직접 확인 하시는게 안전합니다

폰테크 진행시 피해자가 발생되면 안되며 단 하나의 거짓말도 있어서는 안됩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폰테크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키보드앱 안쓰시는 분들은 없겠죠? 문자메세지를 보낼때도,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낼때도 키보드는 써야합니다. 키보드앱을 머니키보드를 변경하면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적립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